작성일 : 19-01-21 17:51
제품 이상 발생시.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1,276  
모토로라 유,무선 또는 무선 전화기 사용중 이상 발생시

1.먼저 전원초기화를 해주세요.

  유,무선전화기인 경우
      고정장치(유선전화기)의 전화선,전원어댑터 분리 후
      휴대장치(무선전화기)의 배터리 분리 후
      1~2분 경과 후
      고정장치(유선전화기)의 전원어댑터,전화선 연결 후
      휴대장치(무선전화기)의 배터리를 결합해주세요.(+,--배터리방향 꼭 확인해주세요)

  무선전화기인 경우
    고정장치(충전기)의 전화선,전원어댑터 분리 후
    휴대장치(무선전화기)의 배터리 분리 후
    1~2분 경과 후
    고정장치(충전기)의 전원어댑터,전화선 연결 후
    휴대장치(무선전화기)의 배터리를 결합해주세요.(+,--배터리방향 꼭 확인해주세요)

2.전원초기화 후 이상시 설정초기화를 해주세요.(설명서 참조 또는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)

3.전원초기화 설정초기화 후 이상 계속 발생시는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.

  전화번호: 031-917-0990

  근무시간: 평일 오전9시30분 ~오후5시(점심시간:12시30분~1시30분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