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
회사소개
제품소개
고객지원
자료실
홈
회사소개
제품소개
고객지원
자료실
통합 검색
통합 검색
고객지원
제품 서비스 문의
철저한 사후관리를 약속 드립니다.
서비스 문의 & 소모품 구입문의
최신순
등록순
조회순
댓글순
번호
제목
(내용)
작성자
작성일
조회수
공지
A/S 접수 및 상담 전화번호
고객센터 : 031-917-0990 운영시간 : 평일 09:00~18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 점심시간 : 12:30~13:30 ※ A/S는 택배로만 가능하며, 유선으로 상담 및 접수 후 가능합니다.
관리자
2024-10-30
1.4K
공지
안녕하세요 모토로라 전화기 입니다. 글 작성 전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문의 작성 시 기기명을 꼭 남겨주세요. 기기명은 유선전화기 뒤편, 무선전화기 받침대 뒤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관리자
2024-03-13
626
321
T501A+
[1]
안녕하세요 T501A+제품을 구매했는데, 사용할 수 없다는 영어화면이 뜹니다.눌려서 작동되는 버튼은 메뉴 버튼이며 번호를 눌러도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의 영어가 떠서 눌리지 않습니다.원인이 무엇인가요? 해결방법은 무엇인가요?
김
2025-10-23
6
320
T501A+ 사용법
[1]
T501A+ 조립과 16시간 이상 충전은 완료한 상태입니다. 날짜와 시간 모두 설정해뒀습니다.하지만 전화를 걸었을 때의 전화음이 들리지 않습니다. (설명서대로 했어요)전화음 뿐만 아니라 전화가 가질 않아요. 그러고 몇 초 후에 00-12 이런식으로 뒤에 숫자가 커지면서 시간이 갑니다.어떠한 원인 때문에 이러는 것인가요? 또 전화 신호가 가려면 또다른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?
김
2025-10-22
7
319
전화기 추가 등록을 했는데 전화선확인이라고 뜹니다.
[1]
안녕하세요, 모토로라 디지털 무선전화기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다가 이번에 추가 등록을 하고 싶어서 IT.5.1XA 모델을 샀습니다. 휴대장치 등록까지는 되었는데 "전화선확인"이라고 뜨면서 전화가 아예 안돼서요ㅠㅠ 본 전화기 IT.5.1TXA만 전화가 되고 IT.5.1XA는 전화가 안되는 상황입니다.이러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?
최지우
2025-10-16
13
1
2
3
글쓰기
공지
A/S 접수 및 상담 전화번호
고객센터 : 031-917-0990 운영시간 : 평일 09:00~18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 점심시간 : 12:30~13:30 ※ A/S는 택배로만 가능하며, 유선으로 상담 및 접수 후 가능합니다.
관리자(admin)
2024-10-30
1.4K
공지
안녕하세요 모토로라 전화기 입니다. 글 작성 전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문의 작성 시 기기명을 꼭 남겨주세요. 기기명은 유선전화기 뒤편, 무선전화기 받침대 뒤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관리자(admin)
2024-03-13
626
321
T501A+
[1]
안녕하세요 T501A+제품을 구매했는데, 사용할 수 없다는 영어화면이 뜹니다.눌려서 작동되는 버튼은 메뉴 버튼이며 번호를 눌러도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의 영어가 떠서 눌리지 않습니다.원인이 무엇인가요? 해결방법은 무엇인가요?
김()
2025-10-23
6
320
T501A+ 사용법
[1]
T501A+ 조립과 16시간 이상 충전은 완료한 상태입니다. 날짜와 시간 모두 설정해뒀습니다.하지만 전화를 걸었을 때의 전화음이 들리지 않습니다. (설명서대로 했어요)전화음 뿐만 아니라 전화가 가질 않아요. 그러고 몇 초 후에 00-12 이런식으로 뒤에 숫자가 커지면서 시간이 갑니다.어떠한 원인 때문에 이러는 것인가요? 또 전화 신호가 가려면 또다른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?
김()
2025-10-22
7
319
전화기 추가 등록을 했는데 전화선확인이라고 뜹니다.
[1]
안녕하세요, 모토로라 디지털 무선전화기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다가 이번에 추가 등록을 하고 싶어서 IT.5.1XA 모델을 샀습니다. 휴대장치 등록까지는 되었는데 "전화선확인"이라고 뜨면서 전화가 아예 안돼서요ㅠㅠ 본 전화기 IT.5.1TXA만 전화가 되고 IT.5.1XA는 전화가 안되는 상황입니다.이러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?
최지우()
2025-10-16
13
더보기
글쓰기